반응형

2021/09/09 2

영화 아임 유어 맨 · 결말 · 정보 · 평점 · 출연진 · 예고편 · 스포 · 다시보기 · 드라마코미디로맨스멜로SF영화추천 #보러가기 #추천영화

아임 유어 맨 I Am Your Man , 2021 제작 독일 | 코미디 외 2021.09.16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 107분 감독 마리아 슈라더 평점 7.3(imdb) 은 마리아 슈라더 여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마렌 에거트, 댄 스티븐스 주연의 SF 로맨스 영화에요. 페르가몬 박물관의 고고학자 `알마`는 연구비 마련을 위해 완벽한 배우자를 대체할 휴머노이드 로봇을 테스트하는 실험에 참여하게 돼요. 그렇게 오직 `알마`만을 위해 뛰어난 알고리즘으로 프로그래밍된 맞춤형 로맨스 파트너 `톰`과 3주간의 특별한 동거를 시작하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에요. 은 제71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아 은곰상:주연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2% 유지하..

영화 2021.09.09

기분 좋은 날 관절 회춘 비책 보스웰리아 효능 효과 관절 염증 퇴행성 관절염 원인 증상 치료 예방 관절 노화 솔라닌 카페인 인산염 어깨 튜닝 무릎 스프링 운동 무릎 관절 나이 자가테스트 관..

기분 좋은 날 3513회 (방영일 2021년 09월 09일) 관절나이를 역주행하라! 쑤시고, 시큰거리고, 곡소리가 절로 나오는 관절 통증! 당신의 일상을 송두리째 망가뜨리는 치명적인 질환 퇴행성 관절염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것도 모자라 내 목숨까지 위협한다! 백세 시대 팔팔 노년을 좌우하는 관절 건강의 모든 것을 낱낱이 공개한다 ▶골 때리는 통증 ‘관절염’ 알고 보면 질환의 신호탄? 한국인의 고질병으로 자리 잡은 관절염 그냥 참고 방치하다간 큰 병 되어 돌아온다는데!? 고혈압·고지혈·고혈당 3高 질병 위험상승은 물론 심장병과 파킨슨병 유발까지! 내 일상을 지키는 첫걸음! 퇴행성 관절염에 대해 전격 파헤쳐 본다 ※ 뒤에 계신 분은 국민 뽀빠이가 확.실.합.니.다!※ 기분 좋은 날을 찾은 특급 손님 원조 군..

정보 2021.09.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