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썸
2021 제작
한국 | 공포 외
2021.10.07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 82분
감독 이상헌
평점 10.0(다음)
<피어썸> 예고편을 보았는데 특별한 것 없는 약간 영화 <나만 보이니>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
<피어썸> 은 춘천에서 공연을 하게 된 ‘승연’(조동혁)과 밴드원들이 호기심을 갖고 새로운 숙소로 들어가게 돼요.
깨끗한 숙소와 안락한 휴식을 제공해 주며 밴드의 사기를 높여주지만 낯선 곳에서의 설렘도 잠시, 과거 그곳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귀신이 나왔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괴이한 일들이 발생하게 돼요.
예고편 중간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다"라는 불길한 카피는 조금씩 불안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해요.
그뿐만 아니라 기타를 맡고 있는 ‘재혁’(차선우)이 점점 이상한 행동을 보이고, ‘성운’(장석현)과 ‘준희’(임영주) 역시 소름 끼치는 경험을 하게 되면서 공포감에 휩싸이게 돼요.
또한 샤워를 하고 있는 ‘준희’의 머리 위로 머리카락을 늘어트리며 서서히 접근하는 귀신은 정말로 생각만 해도 아찔한 아무소리 낼 수 없는 공포감을 주네요... 어휴.. 너무 무서워요 ㅠㅠ
배우 조동혁, 차선우, 장석현, 임영주, 한채경이 출연하게 되었으며 한채경은 드라마 <빨강구두>에서 먼저 얼굴을 알려서 알게 된 배우예요. 그리고 장석현은 그룹 샵의 멤버이죠. 잊혀진 얼굴인데 영화에 출연하니 반갑네요 ^^
영화 <피어썸>은 여름이 아닌 가을 공포영화에요. 보통 여름에 개봉이 되는데 조금 늦은감이 있어요.
아무튼 영화 <피어썸>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기에 뭔가 더 관심과 주목을 받는 것 같아요.
피어썸 줄거리
이 집에 누군가 있는 것 같아..! 공연을 할 수 없게 된 `승연`(조동혁)의 밴드는 재정비를 위해 춘천으로 떠나고, 우연히 그곳 클럽에서 멋진 실력을 보여준 그들은 정식 공연 제안과, 멋진 숙소까지 제공받게 된다.
하지만 휴식도 잠시 기타리스트 `재혁`(차선우)이 뭔가에 홀린 듯 점점 섬뜩한 행동을 하기 시작하고, 곧 이 집에 자신들만 있는 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피어썸 출연진(등장인물)
조동혁
승연 역
차선우
재혁 역
장석현
성운 역
임영주
준희 역
한채경
귀신 역
왓섭
내레이션 역
피어썸 결말 예측 예고편
피어썸 결말 엿보기
- 미스터리 실화라 기대된다
- 늦은감있는 공포영화다
- 피어썸 원작자가 직접 겪은 일이라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간다
#피어썸 #결말 #평점 #정보 #출연진 #예고편 #스포 #다시보기 #드라마공포미스터리영화추천 #보러가기 #추천영화
신작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