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 2021 제작
미국 외 | 액션 외
2021.09.01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 132분
감독 데스틴 다니엘 크레톤
평점 6.7(다음)
9월 1일에 개봉한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박스오피스 1위를 하며 30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해요.
마블 최초의 아시아 히어로인 샹치는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리는 영화에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넷플릭스 <김씨네 편의점>에 출연한 시무 리우를 비롯해 양조위, 양자경, 아콰피나 등 유명한 배우들이 총 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저 또한 캐스팅 배우들 때문에 관심이 갔어요~
<아이언맨>부터 <블랙 위도우>,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마블 유니버스의 성공 신화를 이끈 제작자 케빈 파이기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마블 유니버스의 초창기 작품인 <아이언맨>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밝혔어요.
이번 작품은 세상에 새로운 히어로 샹치를 소개하면서 동시에 MCU의 시작점과 연결되어 `텐 링즈` 조직을 탐구하고 누가 진짜 배후인지 알아보는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고 자부했다고 하네요.
저는 포스터만 보면 백프로 마블 영화는 아닐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뭔가 배우들에게서 풍겨지는 이미지가 무술도 할 것같은(?)그래보여요ㅎㅎ 보통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마블이라고 생각하는, 상상하는 무엇인가가 있기에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를 볼 것 같아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 영화라고 해서 오로지 마블인줄만 알았는데, 중국 전통 무술과 마블이 섞인 영화이며 전반적으로 액션이 좋다는 평이 많았어요. 그리고 "대박이다"란 느낌보다는 "볼 만하다"라고 생각하는 관객들이 많은 것 같아요. 뭐 물론 호불호는 있으니까.. 직접 보시고 판단해 보세요^^
요즘 개봉되거나 개봉 예정인 마블 영화 <이터널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등이 있는데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가 돼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줄거리
텐 링즈`를 차지하는 자, 세상을 지배한다!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수세기 동안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웬우`.
`샹치`는 아버지 `웬우`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을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평범함 삶을 선택한다.
그러나 `샹치`는 목숨을 노리는 자들의 습격으로 더 이상 운명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직감하고, 어머니가 남긴 가족의 비밀과 내면의 신비한 힘을 일깨우게 된다.
벗어나고 싶은 과거이자, 그 누구보다 두려운 아버지 `웬우`를 마주해야 하는 `샹치`. 악이 될 것인가? 구원이 될 것인가? 마블의 새로운 시대, 세상에 없던 힘이 탄생한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출연진(등장인물)
시무 리우
샹치 역
양조위
웬우 역
아콰피나
케이티 역
양자경
진법랍
플로리안 문테아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결말 예측 예고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결말 엿보기
- 마블 영화지만 지루함이 있다
- 스토리는 아쉬우나 액션은 좋다
- 생각보다 재미있는 영화다
#샹치와텐링즈의전설 #결말 #평점 #정보 #출연진 #예고편 #스포 #다시보기 #드라마액션어드벤처판타지SF영화추천 #보러가기 #추천영화
신작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