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클라우드
The Pink Cloud , 2021 제작
브라질 | SF 외
2021.10.06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 104분
감독 이울리 제르바지
평점 6.1(imdb)
영화<핑크 클라우드>는 노출되는 순간 10초 만에 목숨을 잃게 되는 원인 모를 분홍색 구름이 전 세계에 출현하면서 오직 실내에서만 격리된 채 살게 되는 세상의 이야기인데 마치 지금 코로나 시대를 보여주는 것 같아요.
포스터를 보고 와~ 희한하다 분홍색 풍선같단 느낌을 받았는데 분홍색 구름 속에 격리 된 채 살아가는 사람을 묘사한 것이었어요.
쇼파에 앉아 있는 부모와 쇼파에 기대어 바닥에 앉아 핸드폰을 보고 있는 아이...안타깝네요
영화 <핑크 클라우드>는 노출되면 바로 죽게 되어 쇼핑을 하면 쇼핑 장소에 놀이공원이면 놀이공원에 갇혀 절대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버려요.
주인공 지오바나와 야구는 원나잇을 즐기고 있었는데 정부의 즉각적인 계엄령 선포로 그대로 동거를 시작하게 돼요.
하루, 이틀로 끝날 줄만 알았던 격리는 1년이 지나 2년이 넘어가고 집에 갇힌 지오바나와 야구는 커플이 되어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죠.
숨막히는 격리 상황 속에서 지오바나는 점점 지쳐 가고 야구는 철저히 분리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유토피아를 꿈꾸게 되는데…
점점 시간이 지나고 집에서 격리된 채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고 가상 현실에서 또 다른 세상을 살아가는 것에 적응이 되어가죠. 어쩜 지금 현실과 이리도 같은지... 어서 빨리 마스크 없이 사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 영화는 코로나 사태 이전에 각본을 썼고 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 희한하게도 영화 내용과 너무나도 닮아있는 현실이에요
예고편을 보면 분홍색 구름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어떻게 공존할 것인가'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답정녀 아닌가요? 구름을 피해서 어떻게든 격리된 채 살아가는 방법 뿐이 없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튼 영화 <핑크 클라우드>가 코로나 시대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과 같을지 아님 좀 더 색다른 특별한 삶을 살아갈지 한번쯤은 볼만 하겠단 생각이 드네요^^
핑크 클라우드 줄거리
순식간에 하늘을 잠식하며 도시를 뒤덮어 버린 원인 모를 분홍색 구름!
원나잇을 즐기고 있던 지오바나와 야구는정부의 즉각적인 계엄령 선포로 그대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하루, 이틀로 끝날 줄만 알았던 격리는 1년이 지나 2년이 넘어가고 한 집에 갇힌 지오바나와 야구는 커플이 되고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된다.
숨막히는 격리 상황 속에서 지오바나는 점점 지쳐 가고야구는 철저히 분리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유토피아를 꿈꾸게 되는데…
핑크 클라우드 출연진(등장인물)
르나타 드 렐리스
지오바나 역
에두아르도 멘돈사
야구 역
카야 호드리게스
지를리 파에스
엘레나 베케르
핑크 클라우드 결말 예측 예고편
핑크 클라우드 결말 엿보기
- 현실이 반영된 영화다
- 코로나 시대를 보는 것 같아 관심이 간다
- 몰입도 있는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같다
#핑크클라우드 #결말 #평점 #정보 #출연진 #예고편 #스포 #다시보기 #드라마SF영화추천 #보러가기 #추천영화
신작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