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 2021 제작
미국 | 뮤지컬 외
2021.11.17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 137분
감독 스티븐 크보스키
평점 6.1(imdb)
영화 <디어 에반 핸슨> 는 자신감 제로, 존재감 제로, 어딜 가든 눈에 띄지 않는 소년인 에반 핸슨은 사회불안장애를 가지고 있는 학생으로 심리 상담을 받으며 매일 스스로에게 편지를 쓰며 어제와 다른 특별한 하루를 꿈을 꿔요.
어느 날, 자신에게 쓴 편지에 코너의 동생 이야기가 있었기에 편지를 코너에게 빼앗기게 돼요.
그러나 며칠 뒤 갑작스러운 코너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편지를 코너의 유서로 오해하게 되지만, 에반은 사실대로 말할 수가 없었어요.
코너의 가족은 에반에게 따뜻한 관심을 표하고 그들의 따뜻함에 얼떨결에 코너와의 우정과 추억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내게 되죠. 그리하여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는데…
하지만 거짓말이 거짓말을 만들고 또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이라고 사람들은 점점 눈치를 채기 시작하고 에반은 점점 불안하고 진실을 말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돼요. 과연 에반은 어떻게 될까요?
얼마나 주위의 관심과 사랑이 배고팠으면 거짓을 만들 생각을 할까요... 현실이 안타깝기만 하네요.
이 <디어 에반 핸슨>은 지난 2017년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된 동명의 뮤지컬이 제71회 토니상 6관왕에 오르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고 해요.
유명한 뮤지컬 영화로는 <라라랜드>가 있죠.... 하지만 저는 초반에 이 <라라랜드>를 보다 졸았는데 왜 그랬을까요? ㅠㅠ
<디어 에반 핸슨>은 뮤지컬 영화라 노래와 음악에도 엄청 기를 기울였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노래와 음악보다도 스토리가 너무 마음을 아프게 해요.
영화 예고편을 보면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을 때", "어디도 갈 곳이 없는 것 같을 때", "당신이 갈 곳이 없을 때", "우리가 당신을 찾을게요" 라는 카피를 봤는데 고민이 있어도 힘들어도 그것을 숨긴체 밝은 척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아요.
누군가와 소통함으로 그런 고민과 고통에서 벗어날 수있는데 사람들은 그저 바쁘다는 이유로 가족은 물론 서로의 관심과 사랑을 주지 않는 것 같아요.
<디어 에반 핸슨>을 보면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뭔가 잔잔한 감동을 주며 혼자인 사람들에게 작은 위로를 주네요 ㅠㅠ
디어 에반 핸슨 줄거리
자신감 제로, 존재감 제로, 어딜 가든 눈에 띄지 않는 소년 `에반 핸슨`은 매일 스스로에게 편지를 쓰며 어제와 다른 특별한 하루를 꿈꾼다. 어느 날, 자신에게 쓴 편지를 `코너`에게 빼앗긴 에반 핸슨. 며칠 뒤 갑작스러운 코너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편지를 코너의 유서로 오해하고 찾아온 그의 가족은 따뜻한 관심을 표하고 누군가가 자신을 알아봐 주길 바라온 에반 핸슨은 그들의 따뜻함에 얼떨결에 코너와의 우정과 추억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내게 되며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는데…
디어 에반 핸슨 출연진
벤 플랫
에반 핸슨 역
줄리안 무어
하이디 핸슨 역
에이미 아담스
신시아 머피 역
케이틀린 데버
조이 머피 역
아만들라 스텐버그
앨라나 벡 역
닉 도다니
자레드 칼와니 역
콜튼 라이언
코너 머피 역
디어 에반 핸슨 결말 예측 예고편
디어 에반 핸슨 결말 엿보기
- 눈물샘 자극하는 영화다
- 눈과 귀를 사로잡는 뮤지컬 영화 너무 좋다
- 라라랜드 제작진의 힐링 뮤지컬이라 기대된다
#디어에반핸슨 #결말 #평점 #정보 #출연진 #예고편 #스포 #다시보기 #드라마뮤지컬영화추천 #보러가기 #추천영화
신작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