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킬즈
Halloween Kills , 2021 제작
미국 | 공포 | 2021.10.27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 105분
감독 데이빗 고든 그린
평점 7.6(imdb)
할리우드 공포물의 대명사 <할로윈> 시리즈인 영화 <할로윈 킬즈>가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개봉해서 일정이 연기되기도 했으나 드디어 10월 개봉되어 관객을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할로윈 시리즈 정말 공포스럽고 무서워서 낮에는 절대 못봐요. ㅠㅠ
미국에서 <할로윈 킬즈>는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지난 1978년 1편 이후로 가면 쓴 살인마 마이클 마이어스를 앞세워 40년 넘는 기간 동안 인기를 받고 있어요.
할로윈 밤의 살아 있는 공포 `마이클 마이어스`로 인해 오래도록 고통받으며 살아온 `로리 스트로드`.
그녀는 딸 `캐런`과 손녀 `앨리슨`과 함께 `마이클`을 자신의 집 지하실에 가두고 불을 지르는 데 성공해요.
하지만 모든 것이 끝났음을 실감하기도 전에 그가 지하실을 탈출했다는 절망적인 소식을 듣게 되고 이어 `마이클`의 살인이 벌어지면서 해든필드 주민들은 또 다시 공포와 혼란에 빠지게 돼요.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로리 스트로드`와 `캐런` 그리고 `앨리슨`은 해든필드 주민들과 그를 사냥하기 위한 추적을 시작하는데…엄청나게 많은 피해자가 생기겠군요.
티저 영상을 봤는데 엄청 무지~ 잔인하네요. 피도 눈물도 없는 닥치는 대로 모두 잔인하게 죽여버리는 살인마!!
이번에는 원조 캐릭터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해요.
<할로윈>의 데이빗 고든 그린 감독이 작품을 만들었으며 <할로윈 킬즈>는 선두 자리에 오르며 개봉 성적을 거뒀지만 토마토미터 39%로 관객과 평단의 반응이 그리 좋지는 않다고 해요.
할로윈 킬즈 줄거리
공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할로윈 밤의 살아 있는 공포 `마이클 마이어스`로 인해 오래도록 고통받으며 살아온 `로리 스트로드`.
그녀는 딸 `캐런`, 손녀 `앨리슨`과 함께 `마이클`을 자신의 집 지하실에 가두고 불을 지르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끝났음을 실감하기도 잠시, 그가 지하실을 탈출했다는 절망적인 소식을 듣게 되고 이어 `마이클`의 살인이 벌어지면서 해든필드 주민들은 또 다시 공포와 혼란에 빠진다.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로리 스트로드`와 `캐런`, `앨리슨`은 해든필드 주민들과 그를 사냥하기 위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할로윈 킬즈 출연진(등장인물)
제이미 리 커티스
로리 스트로드 역
주디 그리어
캐런 역
앤디 마티책
앨리슨 역
윌 패튼
호킨스 역
안소니 마이클 홀
토미 도일 역
닉 캐슬
마이클 역
카일 리차드스
린지 월리스 역
제임스 쥬드 커트니
할로윈 킬즈 결말 예측 예고편
할로윈 킬즈 결말 엿보기
- 40년 넘게 이어온 할로윈 시리즈라 기대된다
- 무자비한 살인의 연속이라 되게 잔인하다
- 전작에 비해 아쉽다
#할로윈킬즈 #결말 #평점 #정보 #출연진 #예고편 #스포 #다시보기 #드라마공포영화추천 #보러가기 #추천영화
신작 영화